본문 바로가기
일상 영역

썬팅 1열 측면 15 -> 45으로 교체

by secret9 2023. 1. 18.

농도 15%는

1월 기준으로 오후 6시만 넘으면 확 어두워진다.

시야 확보가 확 떨어진다.

===========

50도로 내일 교체할 예정이다.
(레이노는 max가 45라서 45로 했다)

실제로 테스트 해보고 추가적으로 후기 작성해보겠다.

====

썬팅을 진하게 하면 세상이 어둡게 보이는 것도 단점이다.

밝은 세상을 보고 싶다.

세상이 더 아름답게 보인다.

====

썬팅을 진하게 하고 싶은 사람들은 유일한 장점인 프라이버스 측면을 강조하지만

내가 연예인도 아닌데 프라이버시가 굳이 필요하나???

==========

차에서 스킨쉽을 하지 않는 이상 필요 없을 것 같다.

=================

만약에 측면을 하고 싶다면

30도 이상으로 하는 것 추천하고 싶다

15도는 너무 어둡다.

===============

레이노 S5 -> 8만원
레이노 s7 12 만원 견적 나왔다.

1열만 작업하는데 창문 1개에 4만원씩.

생각보다 저렴하다

=====

s5로 할까 s7으로 할까 고민인데...

고민하다. 최종 s5 했다.

판매자들은 당연히 s7을 추천하는데
구매자 후기를 보니까. 5,7,9

다 거기서 거기라는 말도 있었다.

농도는 45로 했다.

====

해보니까.

눈으로 보기에 기존 15랑 비교했을때 프라이버시 기능이 별차이가 없다.

하지만 내부에서 보면 밖은 훨씬 잘 보인다.

일단 만족스럽다.

살짝 뜨거운 느낌은 더 드는 것 같다.
//이건 감안해야할 것 같다.

====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