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자동차

[돈 많으면] 3년마다 차를 바꾸고 싶다.

by secret9 2022. 11. 27.

1. 돈이 없다면 지금 타고 있는 차를 오래동안 타는게 이득이다.

 

-> 사실 차를 바꾸지 않아도 사는데 전혀 지장없다.

 

-> 돈 없으면 1~2천만원 사이 중고차 사서 오래오래 타는게 개이득.

 

==============

 

2. 나중에 돈 많아지면 다양한 차를 타보고 싶다.

 

포르쉐도 타보고

 

bmw도 종류별로 타보고

 

벤츠도 타보고

 

제네시스도 타보고.

 

-> 굉장히 재미있을 것 같은데 ㅎㅎㅎ

 

내가 차를 좋아하고 관심도 많다보니. 그러하다.

 

차를 다양하게 분석해보고 싶다.

 

어떤 차가 좋은지 아닌지도 파악해보고 싶다.

 

======

 

차에 대한 호기심이 많다.

 

쉐보레, 쌍용차 들도 타보고 싶다.

 

신차를 타면 재미도 있고.

 

========

 

차에 대해서 공부하고 콘텐츠 보는 것도 좋다.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

차량 교체 간격은 3년 정도가 좋을 것 같다.

 

너무 자주 바꾸는 것은 좀 별로인 것 같다.

 

> 3년 정도는 타봐야. 해당 차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다.

 

=======================

 

돈 많으면 다양한 차를 타면서 경험의 폭을 넓히는게 좋다고 본다.

 

==========

댓글